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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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이샵이란] 제이샵 안내

      1. 제주항공 제이샵은 어떤 몰인가요?

      제이샵은 제주항공에서 운영하는 여행 전문 쇼핑몰입니다. 

      제주항공 라벨 굿즈상품과 여정의 전과정을 함께하는 복합 여행전문 쇼핑몰로

      여행의 설렘을 반올림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제이샵(#)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답니다. 

      2. 제주항공 제이샵은 온라인에서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제주항공 제이샵은 현재 온라인 웹사이트 및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기타 전화주문, 이메일 주문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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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제이샵 상품에 대한 문의나 불편사항은 어디에 할 수 있나요?

       1)제이샵 상품문의

         - 1:1 문의게시판(http://www.jejuairshop.com/board/consult/list.html)

         - 제품 페이지 내 Q&A 게시판


       2) 불편사항 등 문의

        - 1:1 문의게시판(http://www.jejuairshop.com/board/consult/list.html)

        - 고객센터 이메일 jejuairshop@jejuair.net

        - 챗봇을 통한 1:1 문의게시판 연결하기 (http://www.jejuairshop.com/board/consult/list.html)




      4. 제주항공 제이샵은 14세 미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제주항공 제이샵은 현재 14세 미만의 가입 및 구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 [가입/회원] 회원가입, 탈퇴 등 문의

      1. 제주항공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데 아이디가 연동되나요?

      제주항공 항공권 사이트(www.jejuair.net)에 가입하셨더라도 제이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제주항공 항공권 사이트와 <->제주항공 제이샵은 회원 연동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이용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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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제이샵에 회원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이샵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의 MY(사람모양 아이콘)을 누른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일반 회원가입 및 간편회원가입(네이버, 구글,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으, 현재는 만 14세 이상 내국인만 가입 가능합니다.

      제주항공 제이샵은 현재 14세 미만의 가입 및 구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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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제이샵은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를 위해 필요한 필수정보 등을 반드시 기입해 주셔야 하며, 

      비회원 구매 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각종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이샵 회원 탈퇴 후 보유 적립금이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보유 적립금이나 미사용 쿠폰 등은 모두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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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제이샵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으로 들어가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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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제이샵 회원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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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는 로그인 화면(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눌러서)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휴대폰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를 찾지 못해 1:1 게시판 문의 이용이 불가할 경우 jejuairshop@jejuair.net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8. 제이샵 회원 등급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현재 제이샵은 단일 회원제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회원 등급은 없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회원 등급 체계를 구축할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간편회원으로 가입(네이버, 구글, 카카오톡)했는데 아이디를 알 수 있나요?

      간편회원 가입 시에는 임의로 부여된 아이디가 제공됩니다. 아이디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결제] 상품 및 결제관련 문의

      1. 제이샵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나요?

      현재 제이샵에서 물품 구매 시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등의 결제는 지원하지 않고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 상품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의 Q&A를 이용해 주시거나,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상품의 A/S에 대해 알고 싶어요.

      주요 상품에 대한 고객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래블메이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www.travelmate.co.kr/board/index.html 

      1599-2682

      support@8xcorp.com


      두잇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duit.kr/faq

      1599-3874

      4. 관심상품(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

      제이샵의 모든 상품은 재고소진, 상품판매 중단 등의 사유로 예고없이 상품 전시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심상품(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자동으로 삭제가 됩니다.


    • [반품/교환] 반품,교환,취소,환불 등 안내

      1. 배송 전 취소를 하고싶어요

      송장번호가 입력되기 전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이 시작된 후엔 취소가 불가능하며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환불)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고객에 의한 변심이므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며, 환불금에서 선차감 후 환불됩니다. 

      2. 불량 제품을 받았는데, 처리 방법을 알고 싶어요.

      불량 제품을 받으셨다면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교환,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단순변심 등 고객에 의한 환불(반품), 교환 시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1)환불(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며, 환불금에서 차감 후 잔여금액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2)교환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며, 왕복 배송비는 문자나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린 안내를 통해 사전 결제해 주셔야 수거지시가 내려집니다.

       3)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통상 7일 내 교환, 환불 등 청약철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는 규정에 따른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4. 환불(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요청해 주시면 되며, 이용에 어려움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환불,교환,반품 시 택배는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접수 시 당사에서 택배 수거지시를 내리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접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택배 수거 지시 후 실제 택배사에서 수거를 하러 가기까지 며칠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이 회수되어야 후속 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저희와 사전 협의 없이 임의로 먼저 택배를 발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 관련 안내

      1. 전국 배송이 가능한가요?

      제이샵의 모든 제품은 전지역으로 배송 가능하나, 상품에 따라 업체의 정책에 의해 일부 지역의 경우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접수되더라도 확인 후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부득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수령지를 여러곳으로 입력해서 배송받을 수 있나요?

      수령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할 수 있으므로, 별도 배송을 원하시면 개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제이샵 배송비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제이샵에서 판매중인 상품에 따라 배송비 정책이 상이합니다.  

      *주요 상품의 배송비 정책

      - 제주항공 굿즈 및 자체제작 상품 등: 5만원 미만 배송비 3,300원 (유니폼 업사이클링 리프레시백은 제외)

      - 트래블메이트 상품: 4만원 미만 2,500원

      - 두잇: 5만원 미만 3,000원

      - 제주농협/제주수협: 무료배송 (단 제품불량 등 업체 귀책사유가 아닌 환불/교환/반품 시 왕복 혹은 편도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비는 개별 제품에 명시되어 있으며, 여러 개를 구매하더라도 업체별 배송비 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반품), 교환 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며, 환불금액에서 선 차감 후 잔액이 환불됩니다.

      경우에 따라 배송비를 추가로 입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품의 불량, 하자 등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4.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쇼핑정보-주문내역의 송장번호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삼선 메뉴바를 눌러 'DELIVERY' 메뉴를 선택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쿠폰] 포인트, 쿠폰 등 혜택 관련 안내

      1.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제이샵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제주항공 항공권 사이트에서 적립하신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이샵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상품 구매, 리뷰 시 적립금 혜택이 있나요?

      제이샵에서는 현재 적립금 정책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추후 적립금 제도 운영 시 공지사항을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을 재발행 받을 수 있나요?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 [기타안내] 입점제안 등 기타문의

      1.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고 싶어요 


      제주항공 항공권은 제주항공 공식 웹사이트 www.jejuair.net 에서 가능합니다.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하러 가기


      2. 제이샵에 입점, 업무제휴 제안을 하고 싶어요


      제이샵 홈페이지 하단 좌측의 제휴문의 버튼을 이용해 기재된 이메일을 통해 제안서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검토 후 별도로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담당 부서에 전달됩니다.